중국(China)어교과의 特性(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8:50
본문
Download : 중국어교과의특성.hwp
우리나라는 1992년 한중 수교 이후 여러 방면에 걸쳐 교류가 급격히 증가하였고, 특히 최근 들어 한류열풍이 불면서 중국(中國)은 우리나라의 대외 관계 중에서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게…(생략(省略))
Download : 중국어교과의특성.hwp( 94 )
중국어교과,중국어교수,사범교육,레포트
중국(China)어교과의 特性(특성)
다.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순서
Ⅰ. 들어가는 말, , Ⅱ. 중국어교과의 특성, 1. 중국어교과의 성격, 2. 중국어교과의 목표, 3. 중국어교과의 내용, 4. 중국어교과의 교수법5. 중국어교과의 평가, , Ⅲ 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살펴본 중국어교과의 특성, 1. 교수학습 분량의 적정화, 2. 의사 소통 활동 중심의 외국어 교육, 3. 문화 이해 교육의 중시 , 4. 학습자 중심 교수·학습 활동의 강조, 5. 과목별 내용 체계의 유연성 강조 , , Ⅳ. 맺음말, FileSize : 95K , 중국어교과의 특성사범교육레포트 , 중국어교과 중국어교수
Ⅰ. 들어가는 말, , Ⅱ. 중국(China)어교과의 特性(특성), 1. 중국(China)어교과의 성격, 2. 중국(China)어교과의 目標(목표), 3. 중국(China)어교과의 내용, 4. 중국(China)어교과의 교수법5. 중국(China)어교과의 평가, , Ⅲ 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살펴본 중국(China)어교과의 特性(특성), 1. 교수학습 분량의 적정화, 2. 의사 소통 활동 중심의 외국어 교육, 3. 文化(문화) 이해 교육의 중시 , 4. 학습자 중심 교수·학습 활동의 강조, 5. 과목별 내용 체계의 유연성 강조 , , Ⅳ. 맺음말, 다운로드 : 95K
Ⅰ. 들어가는 말
Ⅱ. 중국(中國)어교과의 특성(特性)
1. 중국(中國)어교과의 성격
2. 중국(中國)어교과의 goal(목표)
3. 중국(中國)어교과의 내용
4. 중국(中國)어교과의 교수법5. 중국(中國)어교과의 평가
Ⅲ 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살펴본 중국(中國)어교과의 특성(特性)
1. 교수학습 분량의 적정화
2. 의사 소통 활동 중심의 외국어 교육
3. culture 이해 교육의 중시
4. 학습자 중심 교수·학습 활동의 강조
5. 과목별 내용 체계의 유연성 강조
Ⅳ. 맺음말
세계 인구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는 중국(中國)은 이제 수적으로 뿐만 아니라 정치, 사회, 경제 면에서 그 위상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아 이에 따라 중국(中國)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도구인 중국(中國)어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아 중국(中國)어는 UN에서 사용하는 국제 공용어 중의 하나로, 중국(中國)의 경제발전과 더불어 ‘국제 공용어’로서의 지위는 더욱더 높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