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의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9:45
본문
Download : sk엔카의 마케팅 전략.hwp
또 ‘매매계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매 시 차에 대한 저당, 과태료등 번거로운 절차들 대행해 주어 시간에 대한 …(투비컨티뉴드 )






sk엔카의 marketing 전략(戰略)
Download : sk엔카의 마케팅 전략.hwp( 39 )
[marketing ]sk엔카의marketing 전략(戰略)
설명
순서
다.
본 자료는 sk엔카의 마케팅 전략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1. 엔카의 마케팅 strategy
2. 엔카의 swot 分析(분석)
3. 엔카의 4P 分析(분석)
4. 엔카의 STP分析(분석)
5. 엔카의 5C分析(분석)
*참고 문헌
엔카는 정보재로서 가능한 strategy인 버저닝(versioning)을 활용하여 다른 가치를 부여하는 매도자에게 중고차 매물 정보를 差別(차별) 화되도록 매수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아 개인회원은 3개월에 2대까지 셀프등록을 할 수 있다아 여기에 추가적으로 3개월 동안 사진을 최상단에 보여주는 인기차량 등록, 줄 광고 7번째 상단에 튀는 색을 부여해주는 우대등록, 또 핫마크 등록 등등 가치 부여에 따라 差別(차별) 화된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아
엔카는 차량 정보 제공은 물론 원활한 거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아 구매자에게 ‘차량진단 서비스’를 통하여 중고차가 레몬인가, 피치인가를 판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아 SK는 이를 위해서 ‘전국 엔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진단 결과를 신뢰할 수 있도록 SK라는 브랜드를 차용하여 고객에게 신호(signaling)하였다.[마케팅]sk엔카의마케팅전략 , sk엔카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sk엔카의 marketing 전략(戰略)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