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광고전략 비교 分析(분석)- 삼성 래미안 과 쌍용건설의‘아내와 같은 아파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0:14
본문
Download : 아파트 광고전략 비교 분석- 삼성 래미안 과 쌍용건설의‘아내와 같은 아파트’.hwp
쌍용건설의 아파트 “아내시리즈” 는 늘 따스한 마음과 미소로 반기는 아내의 이미지 역할과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메시지를 담아왔다.
글을 처음 하며..
삼성 래미안 아파트
-future(미래) 지향적이고, 아름다우며, 편안한 아파트 = 래미안
쌍용건설 “아내시리즈”
삼성과 쌍용의 광고 책략 analysis(분석)
글을 마치며
쌍용건설 “아내시리즈”
기존 아파트광고의 하드한 이미지에서 소프트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접근한 쌍용건설의 “아내와 같은 아파트”는 시리즈로 1992년 당시 브랜드 이미지 아파트로서는 최초로 시도되었다고 볼수있따 당시 분양광고 일색이던 건설업계 최초로 쌍용아파트는 철학을 담아 “아내 : 아파트”라는 이미지 광고를 집행하여 광고를 실시했다.
이렇게 쌍용건설은 일관된 컨셉을 가지고 작은 일상에서 흔히 생길수 있는 에러리스트로 처리된 비쥬얼 광고를 지속시키면서 숨어있던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 그들의 기억속에 뚜렷히 자리잡을수 있는 기회로 만들었다고 할수있따
특히 쌍용건설은 ‘아내와 같은 아파타’라는 시리즈를 실시할때부터 그들의 Concept을 그대로 적용한 각종 Promotion을 전개하여 주부들로부터 더욱더 큰 호응을 얻고있따
아내들을 먼저 생각하는 쌍용아파트는 아내의 실…(To be continued )
Download : 아파트 광고전략 비교 분석- 삼성 래미안 과 쌍용건설의‘아내와 같은 아파트’.hwp( 38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아파트 광고전략을 비교 분석하였습니다.
캠페인의 처음 이 ‘아내’의 모습을 강조했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캠페인은 부부의 모습, 그리고 모습까지.. 가족의품,=아파트‘를 보여주었다.아파트광고 , 아파트 광고전략 비교 분석- 삼성 래미안 과 쌍용건설의‘아내와 같은 아파트’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아파트광고
아파트 광고전략을 비교 分析(분석)하였습니다.
설명
아파트 광고전략 비교 分析(분석)- 삼성 래미안 과 쌍용건설의‘아내와 같은 아파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