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마케팅] 미샤(MISSHA)의 경영전술 및 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5:51본문
Download : MISSHA.ppt
직접 미샤의 본사까지 찾아가 인터뷰하면서까지 조사한 최적인 자료 집합으로 A+를 맞을 수 밖에 없었던 발표 자료이다.
SWOT, OSTP, 4P MIX, 미샤
3. External Environment
5. 수평적인 아웃소싱을 통해 核心
8. Q&A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Conclusion
4. SWOT분석
4. 깔끔한 매장
Download : MISSHA.ppt( 24 )
[마케팅] 미샤(MISSHA)의 경영전술 및 마케팅분석
Missha 기업이 가진 사업적 환경을 조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SWOT 분석, 그리고 OSTP 4P MIX 분석 등 심도깊은 마케팅 분석을 통해 conclusion(결론)을 도출해 낸 프로젝트의 파워포인트 자료이다.
6. 코스닥 12월에 상장 예정
3. 3년 동안 검증된 미샤의 품질
6. 4P MIX
( SWOT 분석의 Strength 중에서 )
1. What is Missha?
역량을 연구개발에 집중.
설명
2. 회원 수 170만 명의 `뷰티넷`
2. Internal Environment
5. OSTP분석
1. 저렴한 가격
Missha 기업이 가진 사업적 환경을 조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SWOT 분석, 그리고 OSTP 4P MIX 분석 등 심도깊은 마케팅 분석을 통해 결론을 도출해 낸 프로젝트의 파워포인트 자료이다.
순서
다. 직접 미샤의 본사까지 찾아가 인터뷰하면서까지 조사한 최적인 자료 집합으로 A+를 맞을 수 밖에 없었던 발표 자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