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00.com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instance)analysis > a1718005 | 171800.com report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instance)analysis > a1718005

본문 바로가기

a171800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instance)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4:24

본문




Download :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pptx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 ,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








_SLIDE_1_
Ever Land서비스marketing 事例分析

서비스marketing
_SLIDE_2_
Content
_SLIDE_3_

_SLIDE_4_
에버랜드 intro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전대리 310)
_SLIDE_5_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홈브리지 등이 속해 있는 리조트사업 대표브랜드
영원과 활력을 의미하는 ‘Ever’와 자연과 포근함을 의미하는 ‘Land’의 결합어에버랜드의 심볼마크인 Nature Wheel은 인간과 자연과의 조화를 상징
Life Infra Inventor
Vision
_SLIDE_6_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홈브리지 등이 속해 있는 리조트사업 대표브랜드
영원과 활력을 의미하는 ‘Ever’와 자연과 포근함을 의미하는 ‘Land’의 결합어에버랜드의 심볼마크인 Nature Wheel은 인간과 자연과의 조화를 상징
Sense-Feel-Do
BLAND MISSION
_SLIDE_7_
연혁
_SLIDE_8_
경쟁사 分析
경쟁업체
강점
약점

롯데월드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
주요 고객의 접근성 높음
캐릭터 인지도 높음
규모 확장 어려움
소비자 신뢰 하락(잦은 사고)

서울대공원
어린이대공원
국내 최대 동물원,식물원
주요 고객의 접근성 높음
인지도,캐릭터 부족

디즈니랜드
세계적 명성과 다양한 서비스
다양한 캐릭터를 통한 높은 인지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넓은 공간 필요
_SLIDE_9_
자사 分析
_SLIDE_10_
고객 分析
1. 주 5일제로 가족단위 여가 활동 욕구 증가
2. 한 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요구
3. 감동을 주는 체험을 중시
4. 환경, 청결 및 안전 중시
5. 저렴한 가격 요구
6. 동일한 체험이 아닌 색다른 체험의 요구
7. 서비스에 대한 시간,비용 지불 의사 확대
_SLIDE_11_
SWOT 分析
_SLIDE_12_
Segmentation
10-20대
- 비슷한 나이대의 고객과 함께 방문…(省略)
에버랜드,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instance)analysis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instance)analysis


Download :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pptx( 22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에버랜드%20서비스마케팅%20사례분석_pptx_01.gif 에버랜드%20서비스마케팅%20사례분석_pptx_02.gif 에버랜드%20서비스마케팅%20사례분석_pptx_03.gif 에버랜드%20서비스마케팅%20사례분석_pptx_04.gif 에버랜드%20서비스마케팅%20사례분석_pptx_05.gif 에버랜드%20서비스마케팅%20사례분석_pptx_06.gif
다.
Total 7,7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71800.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71800.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