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코르뷔지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6:53
본문
Download : 르 코르뷔지에.hwp
이러한 공장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배관을 도외시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주택이나, 계곡을 가로지르거나 강 위를 지나는 다리와 마찬가지로 건설되어야만 한다.
그는 교통을 3가지로 분류하여 그에 따른 세 가지의 도로를 定義(정이)했다.
현재의 거리는 상부에는 포석을 깔고, 하부에는 몇 개의 지하철 노선을 깐 옛날의 낡은 거리와 마찬가지이다.
1) 지하층에는 중량 차가 지나간다.
◎ 르 코르뷔지에(1887~1965)의 도시계획
◎ 結論(결론)
그는 도시 가로들의 問題點으로 돌아가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투비컨티뉴드 )
다.르코르뷔지에 , 르 코르뷔지에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르코르뷔지에의 도시계획과 디자인에 관해서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현대의 가로는 긴 공장의 일종, 즉 복잡하면서도 섬세한 많은 기관들로 성기게 엮은 창고와 같은, 새로운 유기체다.설명
르 코르뷔지에
Download : 르 코르뷔지에.hwp( 46 )
르코르뷔지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르코르뷔지에의 도시계획과 디자인에 관해서 조사한 자료입니다. 도시의 설비용 배관들을 묻는 것은 모든 경제성, 안전성, 양식에 위배된다 설비용 배관들은 어디서든지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이 긴 공장의 바닥은 다양한 직물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