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CASS) 마케팅analysis및 광고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8:07
본문
Download : 카스(CASS) 마케팅분석및 광고분석.ppt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6.gif)
목차1. 시장環境分析(분석)Case 주제언급Cass 연혁, 제품紹介(소개)SWOT 分析(분석)TargetingPositioningCass의 marketing strategy2. 광고分析(분석)What to sayHow to say
Case 주제
Find an advertisement that you believe displays an example of “the big idea.” The creative concept should be clear to you. Explain what the concept is, who you think it is intended for, and if you think the advertiser is successful in communicating their desired concept.
“Big idea”라고 생각하는 광고를 선정하여, 광고의도를 分析(분석).
광고의도를 效果(효과)적으로 나타내기 위한 소구 방법 分析(분석).
Cass의 연혁
1987년 10월 ㈜고려양주로 설립
1992년 3월 ㈜진로, 쿠어스맥주와 합작
1994년 6월 카스맥주 탄생, 국내업계 최초 생맥주 수출
1998년 10억병 판매돌파, `95~`97 판매성장률 1위
2001년 3월 오비맥주주식회사가 흡수합병
2004년 1월 카스맥주 로고 변경 (3D 기법)
2005년 5월 카스 신규 이미지와 카스 라벨 변경
2006년 1월 국내 생맥주 시장 1위 달성
카스 로고
역동적, 신선함, 3차원디자인의 입체감
젊음의 무한한 성장과 힘을 상징
카스 맥주의 종류
준현아 옆에 그림 표로 만들어서 넣어 ^^
SWOT 分析(분석)
S : 강력한 유통망, 비열처리 프레쉬 공법, 큐팩시장 선점
W : 강력한 라이벌 ‘하이트’의 존재, 브랜드 경쟁력 및 인지도 낮음
O : 카스의 해외시장 진출, 생맥주 시장 우위
T : 지역별 시장 점유율 편차, 외국 브랜드의 대거 진출, 시장 후발 업체
Targeting
‘젊은이 들을 위한 젊은 맥주’
2…(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카스(CASS) 마케팅분석및 광고분석.ppt( 47 )
카스(CASS) 마케팅analysis및 광고analysis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 카스(CASS) 마케팅분석및 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스 CASS 마케팅분석 광고분석
카스,CASS,마케팅분석,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순서
카스(CASS) 마케팅analysis및 광고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카스(CASS) 마케팅분석및 광고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