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00.com 2017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기말시험 the gist체크 > a1718008 | 171800.com report

2017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기말시험 the gist체크 > a1718008

본문 바로가기

a171800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7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기말시험 the gist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5:42

본문




Download : 20171_기말_경영3_소비자행동론.pdf






㉢ 후각: 냄새는 인간의 기억을 강하게 자극함
제4장 노출과 주의
㉡ 청각: 자극이 오래 기억됨, 상상력을 자극해 감정에 영향을 미침
제13장 개인적 영향요인
(1) 노출의 定義(정의)와 유형
제4장 노출과 주의
(2) 감각

㉡ 우연적 노출: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오감에 감지되는 자극
- 중략 -
제5장 지각과 해석

㉢ 선택적 노출: 자신에게 관심이 없거나 불필요한 자극에의 노출을 주의집중 이전 단계에서 제거해 버리 고, 다신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에만 자신을 노출시키는 것





제7장 문제인식과 정보탐색

① 감각등록기: 자극을 잠시 보관하였다가 자극을 처리하는 장소로 옮겨 주는 역할, 이는 일종의 기억
1) 감각기관


㉠ 시각: 다른 어떠한 자극보다도 풍부한 정보를 지님

제2부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22830_001.jpg 22830_002.jpg 22830_003.jpg 22830_004.jpg 22830_005.jpg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3부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 촉각: 소비자는 단순히 보는 것보다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길 선호
제11장 태도변화

㉢ 미각: 제품의 평가에 영향, 식품류는 시식판매대를 활용하여 정보제공
순서

② 오감

㉠ 의도적 노출: 정보탐색 또는 즐거움 등의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스스로를 어떤 자극에 노출시키는 것. 주로 외적 정보탐색과정에서 의도적 노출 발생
제6장 기억과 망각
제12장 학 습


제9장 구매 후 행동
제2부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제4장 노출과 주의 제5장 지각과 해석 제6장 기억과 망각 제3부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제7장 문제인식과 정보탐색 제8장 대안평가와 구매 제9장 구매 후 행동 제4부 소비자 태도와 학습 제10장 태도의 형성 제11장 태도변화 제12장 학 습 제5부 소비자행동의 영향요인 제13장 개인적 영향요인 제14장 사회문화적 영향요인 제15장 상황적 영향요인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제5부 소비자행동의 영향요인
① 定義(정의): 자극에 물리적으로 접근하여 인간의 자극을 받아들이는 감각기관이 활성화될 준비가 된 상태

Download : 20171_기말_경영3_소비자행동론.pdf( 38 )


제10장 태도의 형성

1. 노출과 감각

제4부 소비자 태도와 학습
② 유형
제14장 사회culture적 영향요인

제15장 상황적 영향요인

설명
제8장 대안평가와 구매
2017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기말시험 the gist체크

소비자행동론,방통대소비자행동론,방송대소비자행동론,소비자행동론핵심,소비자행동론기말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71800.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71800.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