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00.com MARGARITA SPLASH 마케팅책략 > a1718008 | 171800.com report

MARGARITA SPLASH 마케팅책략 > a1718008

본문 바로가기

a171800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GARITA SPLASH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9:08

본문




Download : MARGARITA SPLASH 마케팅전략.ppt






설명

Download : MARGARITA SPLASH 마케팅전략.ppt( 74 )






MARGARITA%20SPLASH%20마케팅전략_ppt_01.gif MARGARITA%20SPLASH%20마케팅전략_ppt_02.gif MARGARITA%20SPLASH%20마케팅전략_ppt_03.gif MARGARITA%20SPLASH%20마케팅전략_ppt_04.gif MARGARITA%20SPLASH%20마케팅전략_ppt_05.gif MARGARITA%20SPLASH%20마케팅전략_ppt_06.gif

MARGARITA ★SPLASH★ 개 요 1. MARGARITA ★SPLASH★ 2. 시장分析 2.1. 시장인구 2.2. 시장욕구&시장트렌드 2.3. 시장성장률 2.4. 거시적 시장分析 2.5. SWOT分析 2.6. 경쟁상대 2.7. 성공을 위한 열쇠 3. marketing 전술 3.1. marketing 목표(目標) 3.2. 세분시장 marketing 3.3. 타켓 marketing 3.4. 포지셔닝 3.5. 4P전술 1. MARGARITA ★SPLASH★ 미국에서 유행하는 테이크아웃 칵테일을 모티브로 함 - 브랜드 네임 : 한 여름방의 마가리타 한잔과 뜨거운 분위기의 파티 연상 - 트레이드 마크 : 휘황찬란한 색의 길다란 테이크아웃용 병 - 특이한 모양의 병을 제공하기 위해 해외주문 - 테이크 아웃 칵테일을 판매 - 테이크 아웃 고객이 90% 이상 - 마가리타 전문...

MARGARITA
★SPLASH★
개 요
1. MARGARITA ★SPLASH★
2. 시장分析
2.1. 시장인구
2.2. 시장욕구&시장트렌드
2.3. 시장성장률
2.4. 거시적 시장分析
2.5. SWOT分析
2.6. 경쟁상대
2.7. 성공을 위한 열쇠
3. marketing 전술
3.1. marketing 목표(目標)
3.2. 세분시장 marketing
3.3. 타켓 marketing
3.4. 포지셔닝
3.5. 4P전술
1. MARGARITA ★SPLASH★
미국에서 유행하는
테이크아웃 칵테일을 모티브로 함
- 브랜드 네임
: 한 여름방의 마가리타 한잔과 뜨거운 분위기의
파티 연상
- 트레이드 마크
: 휘황찬란한 색의 길다란 테이크아웃용 병
- 특이한 모양의 병을 제공하기 위해 해외주문
- 테이크 아웃 칵테일을 판매
- 테이크 아웃 고객이 90% 이상
- 마가리타 전문점
- 전반적으로 4%대의 저알콜 음료 지향
- 네온 컬러와 미니멀한 인테리어
- 홍대 삼거리포차 근처 크라제버거 맞은 편에 위치

“ 마가리타가 첨벙첨벙 Margrita Splash ”
2.0 시장分析
2.0.1. 홍대 테이크아웃 음료시장
2.0.2. 홍대 주변 테이크아웃 전문점 월 매출액&순이익
*출처 매일경제-서프라이즈 창업-하이점포컨설팅
2.1. 시장인구
2호선 대학가 하루 유동인구수










2009년 현재 하루 유동인구가 역개찰 기준 104,922명이고? 홍대 상권 유동인구가 약 8만명이다.? 미술학원가와 대학교 및 초,중,고교 , 일반 지역민과 직장인들, 그리고 외국관광객까지 포함하면 실제로는 약 25만명이 넘는추산이다.??








…(투비컨티뉴드 )
MARGARITA,SPLASH,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MARGARITA SPLASH 마케팅책략

순서

MARGARITA SPLASH 마케팅전략 , MARGARITA SPLASH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MARGARITA SPLASH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MARGARITA SPLASH 마케팅책략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71800.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71800.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