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7:26본문
Download : 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hwp
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
학생과교사의거리1
레포트/사범교육
서 론
본 론
결 론
5. 동전의 양면처럼
동전의 양면은 손바닥과 마찬가지로 비유될 수 있따 손바닥과 손등은 손이라는 한 곳에 같이 있지만 손등과 손바닥은 만날 수 없듯이 이런 상황에서의 의미로도
쓰일 수 있고, 이중적인 모습을 나타낼 때 쓰이지 않나 싶다. 교육은 무엇보다도 교사가 자율과 훌륭한 몸가짐을 보여야 한다. 아이를 나무랄 때 교사는 개인적인 분노에 자극을 받아서는 절대 안 된다된다.
훈육의 본질은 처벌을 대신할 수 있는 효과(效果)적인 대안이라는 점에 있따 벌을 받은 아이는 적대감을 갖고, 심하게는 복수심을 갖게 되어 더 이상의 교육은 불가능해진다.학생과교사의거리1 , 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학생과 교사의 거리 열린교육 등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개인적인 복수는 또…(To be continued )
순서
학생과 교사의 거리 열린교육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말하고자 하는 의도는 교사는 학생에게 당근과 채찍을 적당히 이용해야 하는 것이다. 처벌할 때에는 미움을 낳는 방법을 반드시 피하고 자존심을 키워주는 방법을 장려해야 한다.
Download : 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hwp( 24 )
설명
다. 역정을 내면 안 되고 모욕을 주어서도 안 되며, 거친 비난의 언어를 사용해도 안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