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文化,인적자원,성과급제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9:56본문
Download :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4_
1
성과급관련
부정적 기사들
_SLIDE_5_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펀경영
_SLIDE_6_
2
기업 instance(사례) 分析(분석)
및 이론(理論)의 적용
_SLIDE_7_
모티베이션
성과급 instance(사례)
펀경영 instance(사례)
이론(理論) 적용
...
_SLIDE_1_
모티베이션 수단으로의
성과급 제도와 펀경영 비교 分析(분석)
_SLIDE_2_
Index
Contents
Ⅰ. 서론
- 주제 선정 이유
Ⅱ. 본론
1. 모티베이션
2. 성과급 instance(사례)
- 대우증권
3. 펀경영 instance(사례)
- KTB증권
4. 이론(理論)의 적용
- 매슬로의 욕구 5단계설
Ⅲ. 결론
_SLIDE_3_
1
서론
최근 성과급에 관한 부정적인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다아
모티베이션 이론(理論)에 적용하여
성과급제도의 동기부여수단으로의 problem(문제점)을 알아보고
왜 펀경영이 성과급보다 동기부여 수단으로 더 강력한지 알아보고자 한다.
_SLIDE_4_
1
성과급관련
부정적 기사들
_SLIDE_5_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펀경영
_SLIDE_6_
2
기업 instance(사례) 分析(분석)
및 이론(理論)의 적용
_SLIDE_7_
모티베이션
성과급 instance(사례)
펀경영 instance(사례)
이론(理論) 적용
모티베이션(동기부여)
`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한 개인의 집념, 방향, 그리고 목표(goal)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지속성을 설명(說明)하는 과정
` 욕구 불충족의 상황을 모티베이션을 통해 행동을 유발하여 욕구 충족으로 이끌어 내는 것
` 모티베이션 수단에는 성과급 제도와 펀경영 등이 있다아
_SLIDE_8_
모티베이션
성과급 instance(사례)
펀경영 instance(사례)
이론(理論) 적용
성과급 제도
- 개인이나 집단이 수행한 작업성과나 능률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그 결과에 따라 지급하는 보수
- 업적급능률급이라 부르기도 함
효율
생산성, 품질, 이직, 고용, 종업원 참여, 결근 등에 긍정적인 결과
- 팀웍이나 성과에 대한 인식 높여줌
_SLIDE_9_
모티베이션
성과급 instance(사례)
펀경영 instance(사례)
이론(理論) 적용
성과급제도의 problem(문제점)
- 직무가 세밀하게 정해지기 때문에 종업원들이 담당 업무에만 집중하고 부처간의 협력체제가 약해짐
- 종업원들이 단기적인 목표(goal)에만…(skip)
조직文化,인적자원,성과급제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조직문화 인적자원 성과급제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조직文化,인적자원,성과급제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다.
순서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모티베이션 수단으로의
성과급 제도와 펀경영 비교 分析(분석)
_SLIDE_2_
Index
Contents
Ⅰ. 서론
- 주제 선정 이유
Ⅱ. 본론
1. 모티베이션
2. 성과급 instance(사례)
- 대우증권
3. 펀경영 instance(사례)
- KTB증권
4. 이론(理論)의 적용
- 매슬로의 욕구 5단계설
Ⅲ. 결론
_SLIDE_3_
1
서론
최근 성과급에 관한 부정적인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다아
모티베이션 이론(理論)에 적용하여
성과급제도의 동기부여수단으로의 problem(문제점)을 알아보고
왜 펀경영이 성과급보다 동기부여 수단으로 더 강력한지 알아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