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marketing 의 定義(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instance)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20:44
본문
Download :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분석.pptx
설명
순서
Download :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분석.pptx( 47 )
_SLIDE_1_
Social Media
Marketing
_SLIDE_2_
INDEX
定義(정이)
현재分析
SWOT
example(사례)
結論
출처
종류
_SLIDE_3_
01 定義(정이)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는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opinion,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online 툴과 미디어 플랫폼을 칭함.
다양한 소셜 미디어 환경을 이용해서 마케팅을 하는 것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Social Media Marketing)이라고 칭함.
_SLIDE_4_
02 종류
_SLIDE_5_
소셜 미디어의 종류
- 블로그(Blog)- 마이크로 블로그,트위터- 소셜 네트워킹(Social Networking)- 이벤트- 오픈소스 프로젝트(Open Source Project) - YouTube, Flicker- 다른 형태의 개방형 지식 정보 공유 플랫폼
과거의 마케팅= 마케터(기업)에 의해 주도+상업적 메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함(기업의 목적을 달성)
현재 소셜 마케팅은 다양한 집단과 개인들의 다양한 목적 달성을 위해 공동으로 메세지와 가치가 창조되며 함께 목적을 달성하고자 함.
_SLIDE_6_
03 현재分析
_SLIDE_7_
현재分析
비주얼 컨텐츠 급증
마케팅 오토메이션 보급
콘텐츠 증가
인터렉티브 콘텐츠 득세
구글 플러스 대두
_SLIDE_8_
04 SWOT 分析
_SLIDE_9_
SWOT 分析
S
W
T
O
Strongths
광고의 확산
기업의 이미지 향상
비용 절감
Weakness
정보 관리
과잉 공급과 수요의 한계
Opportunites
글로벌 시장
스마트 폰 사용자 급증
Treats
소셜 미디어
分析 툴 유료 전환
_SLIDE_10_
05 example(사례)
_SLIDE_11_
example(사례) 1) 유니클로
쉬운 접근성으로 참여인원 극대화= 홍보efficacy 상승
_SLIDE_12_ …(skip)
소셜미디어,마케팅,정의와,종류,SWOT,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분석 ,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셜미디어 마케팅 정의와 종류 SWOT 사례
소셜미디어 marketing 의 定義(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instance)分析(분석)
소셜미디어 marketing 의 定義(정의)와 종류,SWOT 및 사례(instance)分析(분석)
다.